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일본 애니메이션인 걸즈 앤 판처 극장판 GIRLS und PANZER der FILM은 2015년 11월 21일 일본에서 개봉했고 2016년 2월 20일부터 일본에서 4DX 상영을 시작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단 해당 걸즈 앤 판처 극장판 GIRLS und PANZER der FILM은 일단 시점은 TVA에서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 전차도 팀이 우승하고 나서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 전차도 팀 우승 기념으로 일단 2:2팀 익시비전 경기에 출전하고 치하탄 학원과 팀을 맺어고 그리고 프라우다 고교 와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 연합을 해서 시합이 전개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경기가 끝이 나고 나서 목욕을 즐기고 난 뒤 문부과학성의 학원함 담당 관료 츠지 렌타가 나타나 구두 약속을 하고 폐교 철회의 약속을 깨고 오아라이 학원 함은 정식으로 폐교 조치를 강행하고 결국은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은 폐교가 되는 위기에 처하고 있떄 학생회에서는 전차는 가지고 있어야 하므로 전차들은 서류상으로 분실처리함과 동시에 선더스 고교에서 날라온 수송기인 C-5 슈퍼 갤럭시로 전차는 수송하고 나서 전학 수속이 완료될 때까지 폐교 건물에 머물며 임시로 학교생활을 하게 되고

여기에서 학생회장 안즈가 학교 폐교를 막으려고 노력한 끝에 프로리그 급 대학 선발팀과 섬멸전을 해서 이기면 해당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은 존립을 하는 것을 결정하지만, 수적으로는 부족하고 이때 마침 경기가 시작될 무렵에 쿠로모리미네 여학원, 세인트 글로리아나, 선더스, 프라우다, 치하탄, 안치오, 케이조쿠 고교가 임시 전학서류를 제출하고 오아라이의 교복을 차려입은 채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를 지원을 하려고 참전을 하게 되고 결국은 급조된 팀으로 섬멸전에 임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리고 영화 마지막에 대학선발팀하고 경기하기 지원을 할 때 등장하는 곡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출처

쿠로모리미네 여학원: 독일-판처리트
선더스 대학 부속 고교: 미국:Battle Hymn of the Republic
프라우다 고교 : 소련(러시아):카츄샤(노래)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학원:영국-영국 척탄병 행진곡
안치오 고교 : 이탈리아:푸니쿨리 푸니쿨라(Funiculi Funicula)
케이조쿠 고교 : 핀란드:샛키예르벤 폴카(Säkkijärven Polkka)
치하탄 학원 :일본 :눈의 진군
현립 오아라이 여학원:자체 테마-전차도행진곡! 판처 포!(Panzer Vor!)
입니다. 참고로 세인트 글로리아나 여 학원의 대장인 다즐링이 연합을 하려고 보낸 시는 제2차 세계대전 때 노르망디 상륙작전이 있기 전에 연합군이 프랑스 레지스탕스에 노르망디상륙작전을 알렸던 시를 인용한 것입니다. 일단 걸즈 앤 판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 볼만한 애니메이션일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