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간단하게 스마트폰 통신요금 25% 요금할인 확인 방법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조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일단 휴대폰을 사용을 하다 보면 통신요금 때문에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보통 구매 후 2년이 넘으면 25% 할인이 되는 대상에 포함된다. 또는 개통 시 아예 요금할인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했다면 2년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해지해도 해당 단말기는 25% 요금할인할 수 있기도 합니다.

물론 물론 자신이 사용하는 휴대폰이 통신요금 25% 할인이 적용되는지 확인을 해야 할 것입니다. 확인 방법은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조회 홈페이지에 가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의 IMEI 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IMEI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갤럭시 S5 기준으로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디바이스 정보를 선택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상태를 보면 배터리,네트워크 및 기타 상태 정보를 표시합니다. 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상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간단하게 IMEI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배터리가 분리가 되는 제품이면 간단하게 전원을 끄고 배터리를 분리해보면 배터리 넣는 부분에 보면 IMEI를 볼 수가 있으면 아니면 배터리 일체형 일 경우에는 간단하게 배터리 뒷면에 보면 바코드형태로 돼 있고 여러 가지 적혀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통신요금 25% 요금할인 확인 방법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조회)

스마트폰 모델명, 시리얼 넘버,IMEI등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개인정보 수집동의내용이 보일 것인데 해당 부분에 동의하고 간단하게 IMEI를 입력하면 해당 IMEI에 따라 해당 스마트폰에서 스마트폰 통신요금 25% 요금할인이 적용되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적용이 되는지 확인이 되면 자신이 사용하는 통신사에 전화해서 적용해달라고 하면 끝입니다.

일단 자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요금 할인이 적용되는지 확인을 하고 적용이 되면 해당 통신요금 25% 할인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