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이셋모바일시큐리티(ESET Mobile Security) 통신 실패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셋은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보안 업체인 이셋은이집트의 건강, 결혼, 사랑의 여신인 ESET (슬로바키아어:Eset)에 비롯되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ESET는 슬로바키아 브라 티 슬라바에 본사가 있으며 2008년, 2009년 및 2010년에 가장 성공적인 슬로바키아 회사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ESET Smart Security Premium,ESET 인터넷 시큐리티,ESET NOD32 Antivirus,Mac 용 ESET Cyber ​​Security Pro,Mac용 ESET 사이버 시큐리티,Android 용 ESET Mobile Security,ESET 도난 방지,ESET 자녀 보호 등이 있으며 컴퓨터 제품은 NOD(노드)시리즈가 있습니다.

일단 오늘은 구글 플레이어에서 이셋모바일시큐리티(ESET Mobile Security)을 설치를 하고 나서 라이센스를 확인을 하려고 시도를 하면 통신 실패, 이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20515003)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문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종을 가리지 않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단 국내 총판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모르겠지만, 구글 플레이어에서는 해당 라이센스 승인 실패가 나타날 것입니다.
일단 해당 원인은 기본적으로 구글 계정 문제는 아닙니다. 일단 무슨 이유인지 국가 부분에서 한국을 사용해서 설치하면 설치를 라이센스 인증이 되지 않아서 무료 30일 체험을 할 수가 없으면 해당 이셋모바일시큐리티(ESET Mobile Security)을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하고 싶은 경우에는 사용할 수가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결방법은 간단합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하고 나서 국가 부분을 자신이 원하는 국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이셋모바일시큐리티(ESET Mobile Security)을 구매를 하려고 개인적으로 언어는 일본어, 국가는 일본으로 설정하고 나서 구매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해당 이셋모바일시큐리티(ESET Mobile Security)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물론 환경설정에서는 언어를 다시 한국어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일단 해당 제품을 사용을 해보고 싶은 분들은 해당통신 실패, 이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20515003) 메시지가 나오면 당황하지 마시고 그냥 국가를 한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로 라이센스 인증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