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정기 누적 업데이트 KB4051963 업데이트

Posted by Sakai
2017.12.02 18:10 소프트웨어 팁/보안

오늘은 지난 2017년11월30일에 윈도우 10에 대한 정기 누적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일단 이번  윈도우 10 정기 누적 업데이트 KB4051963 업데이트가 적용이 되는 윈도우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Windows 10 버전 1709
KB4051963(OS 빌드 16299.98)
KB4048955(OS 빌드 16299.64)
KB4052314(OS 빌드 15254.12)
KB4043961(OS 빌드 16299.19)
Windows 10 버전 1703
Windows 10 버전 1607 및 Windows Server 2016
Windows 10 버전 1511
Windows 10(2015년 7월에 출시된 초기 버전)
입니다.

그리고 이번 KB4051963에 업데이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우에 따라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도록 하는 스크립트 관련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が動作を停止する原因となることもあったスクリプトに関す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a script-related issue that caused Internet Explorer to stop working in some cases)
Internet Explorer 용 IME(입력기) 텍스트 입력 창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の入力方式エディター’ (IME) のテキスト入力ウィンドウに関す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issue with the Input Method Editor’s (IME) text input window for Internet Explorer)
Internet Explorer의 그래픽 요소 렌더링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のグラフィック要素のレンダリングに関す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issue with rendering a graphics element in Internet Explorer.)
Internet Explorer의 양식 제출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Internet Explorer のフォーム送信に関す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 Addressed issue with form submissions in Internet Explorer.)
이전에 유효하지 않은 URL로 이동한 경우 다시 탐색할 때 위치 해시가 손실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以前無効な URL へ移動した場合に戻る際に場所ハッシュが失われ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issue where the Location-hash is lost when navigating back if you previously navigated to an invalid URL)
인터넷 또는 웹 프록시가 PAC 스크립트 구성을 통해 사용하도록 설정된 고객은 응용 프로그램의 응답이 중지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는 WinHTTP.dll에서 재입력 교착 상태가 발생한 것이 원인입니다. 이로 말미암아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顧客が PAC スクリプト構成を使用してインターネット プロキシまたは Web プロキシを有効にしている場合にアプリケーションが応答を停止することがあ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 これは、WinHTTP.dll の再入デッドロックによるものです。 これにより次の結果になる可能性があります,Addressed issue where applications may stop responding for customers who have internet or web proxies enabled using PAC script configurations. This is a result of a reentrancy deadlock in WinHTTP.dll. This can result in the following)
Microsoft Outlook이 Microsoft Office 365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Microsoft Outlook が Microsoft Office365 に接続できない,Microsoft Outlook cannot connect to Microsoft Office 365)
Internet Explorer 및 Microsoft Edge가 로컬 컴퓨터 콘텐츠, 로컬 네트워크 콘텐츠 또는 웹 콘텐츠를 포함하여 콘텐츠를 올바르게 렌더링할 수 없습니다. (Internet Explorer と Microsoft Edge が正常にコンテンツを描画できない (ローカル コンピューターのコンテンツ、ローカル ネットワークのコンテンツ、または Web コンテンツを含む,Internet Explorer and Microsoft Edge cannot successfully render any content (including local computer content, local network content, or web content)
Cisco Jabber의 응답이 중지되어 메시징 및 전화 통신 기능이 차단됩니다. (Cisco Jabber が応答を停止し、メッセージング機能とテレフォニー機能をブロックする,Cisco Jabber stops responding, which blocks messaging and telephony features.)
WinHTTP를 활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또는 서비스에 영향이 발생합니다.(WinHTTP を使用するアプリケーションまたはサービスに影響を及ぼす
사용자가 전체 화면 Microsoft DirectX 9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발생하는 성능 회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ユーザーが Microsoft DirectX 9 の全画面表示ゲームやアプリケーションを実行する際のパフォーマンス回帰分析を修正しました,Any application or service that relies on WinHTTP is impacted)
일부 고사양  게임용 노트북 구성에서 Forza Motorsport 7 및 Forza Horizon 3가 실행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Forza Motorsport 7 と Forza Horizon 3 にハイ エンド ゲーミング ノート PC の構成を実行できないようにす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a performance regression when users run full-screen Microsoft DirectX 9 games and applications)
설정->개인 정보->피드백 및 진단에서 피드백 빈도에 대해 사용자가 선택한 사항이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設定 ->プライバシー -> フィードバック と診断で ユーザーが選択したフィードバックの間隔が保存されない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issue where user selections for Feedback Frequency in Settings->Privacy->Feedback & diagnostics aren't saved.)
RNDIS5 네트워킹 장치가 유효한 IP 주소를 가져오지 않거나 네트워크 연결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문제가 계속되면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원격 NDIS 네트워크 어댑터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RNDIS5 ネットワーク デバイスが 有効な IP アドレスを取得しない、またはネットワークの接続を表示しない問題を修正しました。 更新プログラムのインストール後もこの問題が継続する場合は、デバイス マネージャで Remote NDIS ネットワークアダプターを再インストールする必要があります,Addressed issue where RNDIS5 networking devices don't get a valid IP address or don't show network connectivity. If the issue continues after installing the update, you may need to uninstall and reinstall your Remote NDIS network adapter using Device Manager)
사용자가 시스템의 표준 시간대를 수동으로 변경하고 로그오프하거나 다시 시작하지 않는 경우 잠금 화면 시계에 새 시간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ユーザーがシステムのタイム ゾーンを手動で変更して、 ログオフまたは再起動しない場合に、 ロック画面の時計に新しい時刻が表示されない問題を修正しました,Addressed issue where if a user manually changes the system's time zone and doesn't log off or restart, the new time doesn't display on the Lockscreen clock)
x86 및 x64 기반 시스템에서 일부 Epson SIDM(도트 매트릭스) 및 TM(POS) 프린터의 인쇄 기능이 작동하지 않도록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는 KB4048955에 영향을 줍니다. (x86 および x64 ベース システム上の一部の Epson SIDM (Dot Matrix) および TM (POS) プリンターで印刷できなくなる影響がある問題を修正しました。 この問題は KB4048955 に影響があります,Addressed issue that impacted some Epson SIDM (Dot Matrix) and TM (POS) printers, which were failing to print on x86 and x64-based systems. This issue affects KB4048955)

입니다. 일단 보안 업데이트는 있지는 않지만, 일부 프린터 앱손등과 같은 프린터에서 프린트 인쇄가 되지 않는 문제를 했으므로 해당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를 해서 문제를 해결하시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익스플로워가 작동이 중지되는 문제도 해결했으니까 해당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를 해서 오류가 일어나는 부분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간단하게 윈도우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하는 방법과 윈도우 카탈로그에서 수동으로 다운로드 해서 실행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글 공유하기 및 아이허브 추천 코드

페이스북
카톡
트위터
네이버
밴드
카스


아이허브(iherb) 첫 구매시 5%할인 추천 코드 입력하면 할인적용 가능
아이허브(iherb)할인 코드:QMF730
iHerb Reward code:QMF730
iherbプロモコード:QMF730
이셋 모바일 시큐리티 코드 상환 코드 추천 코드:A25H3NEM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