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이번에 글쿠 에서 새로운 이벤트인 제1회 산책 랠리 이벤트 개최(第1回おさんぽラリー)이 개최가 됩니다. 일단 산책 랠리 이벤트(おさんぽラリー) 이라는것은 이번 러브 라이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방식입니다. 일단 해당 이벤트는 아쿠아 멤버들과 함께 지도를 받아가면서 새로운 스토리를 즐길 수가 있는 이벤트이며 일정 조건이 만족했을 때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해금이 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일단 おさんぽラリー(산책 랠리)는 멤버들고 함께 아쿠아 멤버들이 다니는 학교를 돌면서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새로 해금이 되는 시나리오들은 신규 신작입니다. 배경은 우라호시노 여학윈이 배경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7년10월17일 화요일 18:00~2017년10월27일 금요일 17:00까지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게임을 진행하려면 이벤트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포인트를 모으고 나서 게임에서 제공하는 맵에 있는 프리 퀘스트 는 이벤트 스토리와 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클리어 한 후에서는 사용자가 알맞게 라이브를 클리어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프리 퀘스트 라이브 이벤트 포인트를 모으고 곡마다 미션이 주어지고 해당 곡 미션에 도전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으로 게임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프리 퀘스트 는 이벤트 포인트를 모으는 등 특정 조건에서 해금 되며 해금 조건은 맵의 퀘스트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챌린지 임무 은 프리 퀘스트 1 화를 클리어 하고 나서 해금이 되는 챌린지 퀘스트에서는 스코어 랭킹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산책 랠리 (おさんぽラリー)는 다른 이벤트들과는 조금은 차이점을 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챌린저 퀘스트 이외에는 라이브 스코어 순위 제외
챌린지 임무로 플레이 할 수가 있는 곡은 이벤트마다 정해진 과제고 중에서 무작위로 선정
챌린지 퀘스트에서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 가능
챌린지 퀘스트에서 응원탭 스코어 향상이 보상 BOX에서 제외
그리고 대상 악곡들은 EASY, NORMAL, HARD, EX 각 9곡이며 각속성 3곡씩 선곡이 되는 것으로 해당 방식은 이전 방식들과 동일 합니다.
프리퀘스트 미션 악곡들과 미션들은 일단 확인을 한 것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 촬영장소를 찾아서(撮影場所探し)위치: 부실 음악: HAPPY PARTY TRAIN
2회 승부 영혼 위치:체육관(体育館) 음악:夢で夜空を照らしたい
보상
스코어 랭크 S 보상: 우정 포인트 2000
콤보 랭크 S 보상: 골드 30000
퀘스트 5회 클리어:러브 카스톤 1개
그리고 과제 난이도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프리 퀘스트 악곡은 스코어 랭킹 대상에서 제외처리가 되며 스코어 랭킹에 도전을 한다고 하면 도전 퀘스트를 해야 할 것입니다.
일단 그리고 이번 제1회 산책 랠리 이벤트 개최(第1回 おさんぽラリー)퀘스트 곡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이 되면 추가가 될 수가 있습니다)

스마일
MIRAI TICKET
太陽を追いかけろ
届かない星だとしても
퓨어
トリコリコPLEASE!!
G線上のシンデレラ
未熟DREAMER

想いよひとつになれ
Strawberry Trapper
Step! ZERO to ONE
달성 보상으로는 SR 쿠로사와 다이아 트럼프 편(SR 黒澤ダイヤSR トランプ編)이며 누적 포인트로는 SR 오하라 마리 트럼프 편(SR 小原鞠莉 トランプ)이 제공이 됩니다.
먼저 SR 쿠로사와 다이아 트럼프 편(SR 黒澤ダイヤSR トランプ編)의 특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모습은 조커 게임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하고 있으며 특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1 체력:3,스마일:3700,퓨어:2870,쿨:2280
레벨 60 체력:3 스마일:4530,퓨어:3700,쿨:3110
레벨 80 체력:4 스마일:4810,퓨어:3980,쿨:3390
특기: 포커페이스(ポーカー フェイス)
효과: 리듬 아이콘 19개마다 24%의 확률로 판정 4초 강화
센터 스킬: 스마일 하트(スマイルハート
스마일 포인트가 6% 상승
일단 해당 카드는 판정 강화이기 때문에 판정 강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SR 오하라 마리 트럼프 편(SR 小原鞠莉 トランプ)특징입니다. 해당 SR 오하라 마리 트럼프 편(SR 小原鞠莉 トランプ)은 기본적으로 누적 포인트로 해서 지급이 되는 카드입니다. 일단 각성전에는 트럼프 카드를 드는 모습과 각성 후에는 개인적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생각이 난 카드입니다. 일단 특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1 체력:3,스마일:2230,퓨어:3660,쿨:2940
레벨 60 체력:3,스마일:3060,퓨어:4490,쿨:3050
레벨 80 체력:4,스마일:3340,퓨어:4470,쿨:3770
특기:스트레이트 플레시(ストレートフラッシュ)
효과: 리듬 아이콘 24개마다 28% 확률로 스코어가 425 증가

센터 스킬:퓨어 하트(ピュアハート)
퓨어 포인트가 6% 상승합니다.
일단 이번에 새로 나온 이벤트인 산책 랠리 (おさんぽラリー)에도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