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러브라이브! 선샤인!! Aqours 2nd LoveLive! HAPPY PARTY TRAIN TOUR 오피셜 굿즈 해외 판매 개시가 되었습니다. 일단 러브라이브를 사랑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좋은 소식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접수 기간: 2017년5월10 수요일 18:00~2017년5월27 토요일 23:59
입니다. 일단 해외배송 서비스입니다. PREMIUM BANDAI의 상품을 해외배송 즉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반다이에서 공식적으로 서비스하는 각 서비스 회사를 확인 및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해당 구매대행서비스에 회사에 등록합니다. 그리고 구매대행이 가능한 PREMIUM BANDAI 상품의 신청을 해줍니다. 그러면 PREMIUM BANDAI에서 서비스 회사로 상품을 배송하고 구매대행 서비스에 업체에서 해외로 상품을 배송해서 상품을 수령을 하는 방식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즉 해외 배송을 위해서는 각 서비스 회사에 등록해야 하면 PREMIUM BANDAI에서는 해외배송 서비스의 절차에 대해서 궁금한 것은 해당 구매대행서비스 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러브라이브! 선샤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공식 굿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