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Activision(액티비전)에서 미국 시각으로 2017년4월21일 Call of Duty 시리즈 최신작 Call of Duty WWII(콜 오브 듀티 월드 워 II) 라이브스트림 예정 시간 발표에 있습니다. 해당 게임은 액티비전에서 유통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14번째 작품으로써 콜 오브 듀티 월드 앳 워 이후 9년 만에 나오는 제2차 세계 대전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이면서 슬레지해머 게임스의 첫 2차 대전 배경 콜 오브 듀티 게임입니다.

2017년 3월 24일에는 신작 콜 오브 듀티의 박스아트 이미지가 유출되었다. 제2차 세계대전의 노르망디 상륙작전 중에서도 오마하 해변을 다루는 것으로 보이고 있는듯한 장면입니다. 한국 시각으로 4월 22일 새벽 1시, 공식 홈페이지가 갱신되면서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시각 기준 2017년4월 27일에 라이브스트림이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 Call of Duty WWII(콜 오브 듀티 월드 워 II)에서 발표되고 있는 것은 군인을 그린 1장의 티저 이미지와 개발자가 Sledgehammer Games일 뿐입니다.

Call of Duty WWII(콜 오브 듀티 월드 워 II)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에는 한국 시각 2017년4 월 27일 2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되는 스트리밍 영상으로 공개될 때까지 참아야 할 것입니다. 일단 Call of Duty(콜 오브 듀티)이라는 게임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기다려지는 라이브스트림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