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부시모에서 제공을 하는 스마트폰 게임인 ラブライブ!スクフェス에서 それは僕たちの奇跡 마스터 곡에서 스윙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새로운 리듬 아이콘은 기본적으로 연속해서 흘러나오는 일반적인 리듬 아이콘들과는 조금은 다른 아이콘입니다.
스윙 아이콘은 흘러나오는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의 시작점에서 끝이 종점으로 화살표를 탭을 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연속 스윙 아이콘 탭을 하는 중에서 MISS 판정이 뜨더라도 다시 도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스윙 아이콘은 일반 리듬 아이콘과는 다르게 생겼으면 점수는 절반을 획득합니다. 추후 해당 마스터 곡에 해당 스윙 아이콘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일다 기본적으로 시작점에서 끝점까지 슬라이드 시키는 것으로 판정을 획득하는 판정 부분이 있으며 해당 난이도보다 조금 더 어려워지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윙 아이콘을 터치하는 것도 있습니다. 물론 스윙 아이콘을 도중에 중단해도 다시 도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스윙 아이콘으로 해당 부분은 끝에서 끝으로 스윙 아이콘이 흘려가는 플랩을 모방 하는 패턴을 보입니다.
다음은 일반 아이콘 한 개 등장하고 바로 옆에서 스윙 아이콘이 등장하는 경우 아마도 해당 부분이 조금은 어려운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해당 스윙 아이콘은 아직은 많이 적용이 돼 있지 않지만 それは僕たちの奇跡 마스터 곡에서 적용돼 있기 때문에 한번 해당 스윙 아이콘을 즐기고 싶은 경우 한번 도전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