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KLab에서 개발하여 부시모에서 서비스하는 러브라이브! 의 소셜 게임이며 글로벌 버전인 글쿠와 일본 버전인 일쿠로 나누어집니다.안드로이드 게임과 아이폰 게임을 진행을 할수가 있습니다.게임 장르는 리듬액션&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스토리에서는 μ's(뮤즈), 아쿠아, A-RISE 멤버 관련 대사는 풀 보이스 지원을 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플레이 데이터 인계 방식 변경이 된다는 소식입니다.

일단 변경이 되며 인수 ID와 인수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해집니다. 기존에는 인수 비밀번호만 발행하면 되었지만 조금 강화된 기분이 듭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플레이 데이터 인계를 하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기타 설정에서 계정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어받기 비밀번호(引き継ぎパスワード)라는 항목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입력과 발행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서 A 기기에서 B기기로 이동을 해야 한다고 하면 먼저 발행이라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기본적으로 이어받기 패스워드와 그리고 유효 기간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B 기기에 스쿨패스를 설치를 하고 나서 발행된 이어받기 패스워드(引き継ぎパスワード)를 입력을 해주면 끝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
그러면 데이터를 이어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해당 부분의 방식이 변경된다는 것입니다. 일단 글쿠에서는 확인을 하지 못했지만 일쿠에서는 적용이 되는 변경 상황입니다.

변경 내용 인계 시 인수 ID(引き継ぎID) 와 인수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변경이 적용되는 시기는 2017년4월 상순(4月上旬 予定)으로 예정이 돼 있습니다.
그리고 2017년3월 2일 목요일 버전업이 되면서 인계 비밀번호 발급, 재발급 화면에 인수 ID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인수인계가 되는 인수 ID는 2017년 4월 상순 이후 데이터 인계시에 필요하므로 메모 또는 스크린 샷으로 보관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리고 3월2일 버전업데이트에서는 인계 비밀번호만으로도 인계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