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이번 글쿠에서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진짜 진짜 MIRACLE(とってもとってもMIRACLE)이벤트에서 보상으로 지급되는 SR 호시조라 린 무녀편(SR 星空凛 巫女編)특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일단 호시조라 린(SR 星空凛)는 러브라이브에서 오렌지 색 짧은 숏컷헤어 스타일을 하고 있으며 허들과 축구와 같은 운동을 좋아하면 그리고 러브라이브 2기에서는 그 뛰어난 운동 신경은 A-RISE 멤버중 한 명인 키라 츠바사로부터 인정을 받았으며 도망치는 니코를 노조미가 쫓을 때 린을 대신 보내서 차 사이를 통과하는 장면을 볼 수가 있으며 5화에서는 호시조라 린(SR 星空凛)의 에피소드를 볼 수가 있으며 해당 메인 곡인 Love wing Bell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SR 호시조라 린 무녀편(SR 星空凛 巫女編)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진짜 진짜 MIRACLE(とってもとってもMIRACLE) 보상을 통해서 받을 수가 있는 카드입니다.

일단 각 성전의 모습과 각성 후의 모습은 袢纏(한텐,한텡)을 입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해당 袢纏(한텐,한텡)은 기모노의 일종으로서 가벼운 천으로 돼 있으며 바지는 몸에 붙게 되어 있는 일본 전통 옷으로 일본 전통 실내 방한복으로 사용하려면 안에 솜을 넣는 일도 있습니다.

잘 기억이 안 난다며 일본 드라마, 일본 영화, 일본 게임,일본 애니메이션등을 보면 상점에서 해당 가게 이름이나 상호가 들어간 한텐을 입는 것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간단하게 이야기하면 짧은 윗도리 정도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일단 배경이 겨울로 절했는지 신은 양말도 왠지 따뜻해 보입니다. 그리고 각성을 하면 무녀가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해당 SR 호시조라 린 무녀편(SR 星空凛 巫女編)특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벨 1 체력:3,스마일:2560,퓨어:3580,쿨:2690
레벨 60 체력:3,스마일:3390,퓨어:4410,쿨:3520
레벨 80 체력:4,스마일:3670,퓨어:4690,쿨:3800
특기: 궁극의 라면(究極のラーメン)
효과: PERFECT 26회 달성할 때마다 50% 확률로 스코어가 305 증가(PERFECT 26 回 達成するごとに50%の確率でスコアが305増える)
센터 스킬:퓨어 하트(ピュアハート)
퓨어 6% 상승(ピュアが6% UPする)
일단 기본적으로 PERFECT 26회 달성할 때마다 50% 확률로 스코어가 305 증가입니다. 그리고 해당 SR 호시조라 린을 사용을 할 경우 PERFECT는 많이 달성하는데 스코어가 잘 늘지 않는 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이번 이벤트인 러브라이브 스쿠페스 진짜 진짜 MIRACLE(とってもとってもMIRACLE)에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 곡인 くるりんMIRACLE도 개인적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