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일본 부시모에서 제공을 하는 스마트폰 게임인 러브라이브 스쿠페스(ラブライブ!スクフェス) 이하 글로벌 버전은 글쿠, 일본 버전인 일쿠로 통하는 게임입니다. 일단 이번 일본 스쿠페스 즉 일쿠에서 제29회 스코어 매치 개최가 되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7년1월5일 오후 4시~2017년1월15일 오후 3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코어 매치는 간단하게 스쿠페스에서 진행이 되는 유일하게 다른 플레이어 분들과 대결을 통해서 점수로 경쟁하고 이벤트 포인트를 확보할 수가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오세치 편이 제공됩니다.
이번에는 달성 보상으로는 오오하라 마리(小原鞠莉)이며 랭킹 보상으로는 츠시마 요시코(津島善子)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사사하라 쿄코 선생님을 획득할 수가 있으면 해당 선생님은 유닛 연습을 할 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第29 回スコアマッチ(제29회 스코어 매치)에서는 기존에서 2가지 정도 변화를 주었다고 합니다. 일단 게임 진행은 기본적으로 똑같고 여기서 스코어 매치 포인트 획득을 할 수가 양이 증가했으며 LP 소비시간 변경이 이루어졌습니다. 일단 스코어 매치(スコアマッチ)이라는 것은 간단하게 28회부터 적용이 된 점수 일치 포인트 형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즉 난이도와 순위에 따라서 스코어 매치 상위 포인트를 가진 분을 이겼으면 이벤트 포인트가 증가하는 것은 많으면 그 반대로 이벤트 포인트로 얻을 수가 있는 양이 줄기도 합니다.

그리고 스코어 매치(スコアマッチ)라는 것은 4명이 해당 게임인 러브라이브 스쿠페스에 대결을 하게 되고 스코어 랭킹,난이도에 따라서 이벤트 포인트에 배포되는 것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이번에 第29回スコアマッチ(제29회 스코어 매치)에서 제공이 되는 곡들은 총 17곡이며 먼저 2017년1월5일 오후 4시~2017년1월8일 오후 3시까지
EASY, NORMAL, HARD, EXPERT, TECHNICAL 각 8곡이 교체됩니다.
두 번째 2017년1월8일 오후 3시~2017년1월11일 오후 3시까지
EASY, NORMAL, HARD, EXPERT, TECHNICAL 각 8곡이 교체됩니다.
그리고 2017년1월11일 오후 3시~이벤트 종료일까지 제28회스코어매치(第28回スコアマッチ)떄 나왔던 모든 곡을 이용할 수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곡들은 수시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집니다.

スマイル

 Aqours☆HEROE

 決めたよHand in Hand

 Guilty Night, Guilty Kiss!

 ピュア

 夢を夜空で照らしたい

トリコリコPLEASE!!

 待ってて愛のうた

 クール

 Day dreamWarrior

 Step! ZERO to ONE

 聖なる日の祈り

입니다. 해당 러브라이브 스쿠페스를 즐기시는 분들 즐거운 게임을 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おせち이라는 것은 정월에 먹는 음식을 통틀어 말을 하는 것으로 신에게 공양하던 음식이라는 의미와 그리고 일본에서는 설은 오곡을 지키는 신을 맞이하는 의미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날은 불을 사용하지 않고 미리 준비해둔 오세치 요리를 설 연휴동안 먹습니다. 그래서 설 연휴동안 먹어야 하므로 쉽게 상하지 않는 음식을 재료로 준비합니다. 기본적으로 찬합이라는 곳에 다시마, 우엉, 청어알, 콩, 연근, 밤 등을 조려서 먹기 좋게 찬합에다가 담고 찬합에 넣는 각 단은 지방 그리고 가정마다 다릅니다.
마치 한국에서 제사할 때 지방과 가정마다 조금씩은 틀린 부분과 같은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콩은 검은콩, 멸치조림, 찐 새우, 연근 조림, 밤 조림, 다시마, 청어알은 おせち(오세치)에서는 필수입니다. 그리고 검은 콩은 장수와 건강,멸치:풍작, 새우: 장수, 연근:지혜, 밤:재물, 다시마:기쁨, 청어알:자손의 번영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