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2017년1월3일에 극장판 러브 라이브가 NHK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았던 기억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늘은 러브 라이브 The School Idol Movie의 매력을 담은 Book가 2017년1월30일에 발매가 된다고 합니다. μ’s 성우와 그리고 스태프 분들의 인터뷰 등을 다룬 독점 인터뷰 내용을 다룬다고 합니다. 일단 책은 1권으로 반짝 빛나는 특수 가공을 한 고급 사양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러브 라이브 The School Idol Movie 극장판 오피셜 Book(ラブライブ!The School Idol Movie 劇場版オフィシャルBOOK)
발매일: 2017년1월30일 월요일 예정
판매 예정 가격: 2,300엔+세금
발행: 주식회사 KADOKAWA
제본 특전: A3 포스터

일단 내용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μ’s 배우와 그리고 스태프 분들의 독점 인터뷰를 다루고 있으며 공식 콜라보상품,포스터를 제공이 되며 극장판 관련 내용을 담은 책은 1권입니다.

일본 아마존 예약

그리고 A3 포스터 한 장이 추가됩니다. 예약은 일본 아마존을 통해서 예약할 수가 있으며 아마도 해외직구가 가능한 분이거나 아니며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일단 러브 라이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소장을 할 가치가 있는 오피셜 북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가격도 2,300엔에 세금 포함이며 일단 세금을 제외한 2,300엔을 100엔 기준(약 1,021원)으로 계산을 한다고 하면 23,493원 정도 나올 것이고 배송료까지 생각하면 조금 넉넉하게 잡아서 계산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