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DRM Info이라는 어플은 설치된 디지털 저작권 관리(DRM)모듈을 표시해주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해당 무료 어플은 넷플릭스.아마존,Video 및 이렇게 스트림을 서비스해주는 대다수 회사의 구독 기반 서비스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능입니다. 안드로이드 기기는 DRM 모듈과 함께 받을 수가 있지만, 제조업체에서 서비슨 하는 것에 의존할 수가 있고 DRM이 없다고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으면 앱에서 지원을 하는 기능으로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DRM Info는 간단하게 자신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된 DRM 정보를 보여주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일단 안드로이드에 기본적으로 설치된 Google Chrome(구글 크롬)같은 경우에는 Google Widevine Modular DRM을 사용하고 있고 해당 기능을 통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DRM Info는 간단하게 기기의 DRM 지원을 확인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어플입니다. 그리고 현재 DRM Info에서 지원하는 DRM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Widevine Modular DRM
Microsoft Playready
Marlin
Verimatrix

DRM Info

그리고 해당 어플인 DRM Info이라는 어플은 별도의 추가권한을 요구는 하지 않고 해당 DRM Info를 실행할 때 광고를 보면 됩니다. 그리고 해당 DRM Info를 통해서 간단하게 현재 자신의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지원을 하는 DRM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고 해당 보안 수준, 최대 HDCP 수준지원 또는 HDCP 수준과 같은 버전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DRM Info를 사용하면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발생할 수가 있는 미디어 재생 관련 문제 또는 기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