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dobe Flash Player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23.0.0.162(Adobe Flash Player 23.0.0.162) 보안 업데이트에서는 Adobe Flash Player의 새로운 버전인 Adobe Flash Player 23으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HSTS(Http Strist Transport Security)의 지원과 로컬 파일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 제한 강화 등 보안 강화가 되었습니다. HSTS(Http Strist Transport Security)이라는 것은 http 연결이 아닌 https 연결로 통신하도록 웹사이트에서 브라우저에 전달하기 위한 보안기능으로써 간단하게 리디렉션 사이트로 유도되어서 중간자 공격에 노출되어서 사용자 컴퓨터가 위험해지는 부분을 개선했습니다.

그리고 Windows에서 사용하는 NPAPI 플러그인은 Async Drawing가 지원이 되며 Windows 64비트에서 사용이 되는 파이어폭스 샌드박스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Adobe Flash Player가 창 없는 모드에만 제한이 되며 윈도우 레스스톤 비대응 Stage 3D API를 이용한 컨텐츠가 작동이 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보안 업데이트는 총 24건의 보안 업데이트가 적용이 되었으면 해당 취약점을 악용하면 사용자의 컴퓨터를 악의적으로 제어할 수가 있는 부분을 해결했습니다.

일단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23.0.0.162(Adobe Flash Player 23.0.0.162)이하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업데이트를 해야 하면 Windows 8.1 이상 버전부터는 윈도우 업데이트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으면 Internet Explorer, Edge 이외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한다면 반드시 어도비 홈페이지 및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해야 하면 다른 윈도우 버전을 사용하고 있다면 어도비 홈페이지 또는 자동업데이트를 통해서 어도비 플래쉬 플레이어 23.0.0.162(Adobe Flash Player 23.0.0.162)로 업데이트를 진행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