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Now You Ses me 2(나우 유씨 미 2)이라는 영화는 전작인 Now You Ses me (나우 유씨 미 마술 사기단)이라는 영화의 후속 작품입니다. 일단 해당 영화는 마술을 소재로 하는 영화입니다.

해당 영화인 Now You Ses me 2(나우 유씨 미 2)은 30년 전에 라이오넬 슈라이크라는 마술사의 마술로 시작됩니다. 테디어스가 리이노넬이 펼칠 마술을 소개하고 딜런 로즈는 마지막에 아버지를 만류하지만, 아버지는 아들을 안심을 시키며 300초 뒤에 무사히 나올 것이라고 걱정을 하지 말라고 하고 아들을 안심시키고 마술을 펼치려고 강에 들어가지만 그리고 나오지 않고 테디어스의 경고 영상메시지와 함께 영화는 시작됩니다.

일단 해당 영화는 Now You Ses me (나우 유씨 미 마술 사기단)의 영화에서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시점에서 영화는 시작됩니다. 애틀러스는 뉴욕의 하수구에서 디아이의 단서를 추적하고 있고 단서를 따라가서면 곧 일거리가 들어올것이고 딜런을 믿으라는 말을 남기고 딜러의 연락을 받고 다시 합류를 하게 되고 새로운 여자 멤버인 룰라와 함께 옥타라는 회사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개발했지만, 해당 스마트폰에서는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고 그리고 옥타의 신제품 발표에서 옥타의 부정을 폭로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영화입니다.

마술을 소재로 하고 있어서 최면술, 카드 마술들을 볼 수가 있는 영화입니다. 일단 전작에서 리브스 역을 맡았던 아일라 피셔가 임신으로 출현을 못헀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캐릭터 룰라 캐릭터인 리지 캐플런으로 바뀐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영화는 거의 2시간 정도 되지만 재미있게 볼 수가 있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