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도시바 노트북에서 FN 키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노트북에서는 FN키를 사용을 하면 기본 노트북만 들고 다닐 때에는 편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해당 FN키가 동작을 하지 않으면 조금은 불편할 것입니다. 일단 그래서 지난 시간에 해당 방법을 시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해당 방법으로도 동작하지 않으면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시작프로그램->Toshiba->유틸리티에 있는 HWSetup를 실행을 시켜줍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CMOS 설정에서 간단하게 일부 기능을 변경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노트북 FN키노트북 FN키

줍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간단하게 CMOS 설정에서 간단하게 일부 기능을 변경할 수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HWSetup를 실행을 시켜주고 나서 버튼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기능 버튼 사용으로 변경해줍니다. 그리고 나서 여기서 TOSHIBA Value Added Package 과 Flash Cards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해당 Value Added Package 과 Flash Cards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나서 컴퓨터를 재부팅을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해당 FN키가 동작을 할 것입니다.

일단 드라이버는  해외 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웬만하면 최신 노트북을 선택하거나 아니면 자신이 사용하는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고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됩니다.

도시바 노트북 드라이버

한국 도시바 노트북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