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Iobit에서 봄맞이 Advanced Systemcare8&Malware Fighter 3 프로모션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를 하고 싶은 경우 반드시 페이스북 계정은 있어야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인 Advanced Systemcare8& Malware Fighter 3은 각각 6개월 프로모션이면 간단하게 사이트에 Iobit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를 할 수가 있습니다.

기간: 2015.3.18~2015.3.24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일단 해당 프로모션에서 아래로 내려가 보면 슬로머신 비슷한 것이 있는데 해당 부분이 각각 제품이 3개가 일치를 하면 해당 Advanced Systemcare8&Malware Fighter 3 프로모션 라이센스를 받을 수가 있으면 그리고 간단하게 내려받기 주소도 함께 나오니까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적용을 시켜주면 됩니다.

그리고 적용을 시켜보면 아래와 같이 라이센스 관리에서 라이센스키를 등록을 하면 정상적으로 인증이 되고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인 Advanced System care 8과 안티바이러스(백신프로그램)인 Malware Fighter 3 6개월 동안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봄맞이 Advanced Systemcare8&Malware Fighter 3 프로모션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