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 소개해 드리는 안드로이드 게임 HayDay(헤이데이)이라는 농장 경영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쉽게 이용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면서 한국어는 기본적으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을 할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먼저 해당 HayDay(헤이데이)를 설치를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잠시만 기다려주면 HayDay(헤이데이)게임에 연결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필요한 것이 계정연결인데 여기서는 구글 플러스를 통해서 연결할 수가 있고 아니면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연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간단하게 구글 플러스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일단 HayDay(헤이데이)게임이 시작이 되면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일단 게임은 간단하게 처음에는 밀, 옥수수를 재배하고 조금 돈이 모이기 시작을 하면 제빵기계, 닭장 등을 설치할 수가 있습니다. 물론 밀, 옥수수, 닭장, 제빵 등 일부 과정은 게임의 진행을 도우려고 기본적으로 건설하게 됩니다.

그리고 예를 들어 닭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사료 배합기를 통해서 자신이 생산한 밀을 통해서 사료를 만들어서 주어야 하면 다른 동물인 젖소 같은 경우에는 밀, 옥수수 같은 것을 사료 배합기를 통해서 사료를 생산해서 이용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닭에게 모이를 주고 일정한 시간이 경과 후에는 달걀을 낳게 되고 재배된 옥수수, 밀 등을 이용해서 빵을 만들거나 해서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이 오면 자신이 재배했거나 우유 등을 주문한 곳에다 팔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부분에서 기본적으로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연결 및 연결 끊기를 할 수가 있으면 그리고 언어 변경 등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여러 기기에서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는 페이스북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일단 간단하지만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HayDay(헤이데이)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