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오늘은 생활 속에서 생활하다 보면 갑자기 찾아오는 화곡나방(화랑곡나방)쌀벌레 퇴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화곡나방(화랑곡나방) 쌀벌레는 쌀이나 저장 식품, 곡물에 주로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일단 화랑곡나방(화곡나방 )성충은 몸길이 7~8mm 날개를 펼치면 14mm 내외이면 복부는 회백색을 띠고 있습니다. 보통 수명은 30~300일 정도이고 사는 환경에 따라 황백색, 연한 적색등을 뜨고 있습니다. 알은 보통 2~14일 정도에 부화하고 애벌레는 보통 온도에 따라서 2~41주 지속합니다. 애완동물 사료, 말린 과일, 과자류, 쌀 등에서 있다가 성충이 되면 집안 곳곳에서 목격되기도 합니다.

화곡나방(화랑곡나방)화곡나방(화랑곡나방)

화곡나방(화랑곡나방)쌀벌레 퇴치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온라인 쇼핑몰이나 마트 같은 곳에 가면 판매하는 제품이랑 아니면 페로몬트랩 같은 제품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은 곡물류 같은 경우 오래 보관을 하지 않으면 보관 시 냉장고 같은 저온시설에 보관하면 그리고 밀봉용기에 보관 그리고 환기를 하면 그리고 찬장 같은 장소에 옥수수 가루 건포도, 쌀 등은 진공청소기 같은 걸로 없애는 것이 좋은 방법의 하나일 것입니다. 그리고 쌀통 주변에 쌀가루 쌀겨 등이 있다면 해당 부분이 빨리 제거를 해주는 것이 좋을 것이면 실내에 날아다니고 있으면 시중에 파는 에어로졸 제품을 이용한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리고 안되면 벌레 같은 것을 퇴치를 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