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먼저 해당 분야에 비전문가 글이므로 오류가 있을 수도 있음을 미리 알리는 바입니다. 그리고 상세한 항목은 볼 수 없고 간단하게 시간별로 변하는 것만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페라란 인터넷 웹브라우저입니다. 음~
먼저 위젯은 오페라 웹브라우즈을 실행 후 위에 메뉴들을 보면  위젯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위젯 추가버튼을 눌러 주면 공식 위젯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위에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링크에 접속하면  Stock Market Indexes이라는 위젯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여기서 Launch를 눌러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위젯을 유지하시겠습니까 에서 예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인하면을 볼수가 있을것입니다.

여기서 위에 보면 아래의 아이콘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파란색으로 된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펼쳐 보면
아래와 같은 것을 볼 수가 있는데 여기서 원하는 나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당연히 한국을 선택해야겠지요…. TAB 부분은 꼭 첫 번째에 놀을 필요는 없고 자기가 원하는 부분에 설정 부분만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파란색 부분은 갱신 간격 부분입니다. 그리고 반드시 저장 버튼을 누러 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설정 후 결과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일단은 간단하게 주식이 시간별로 변했는지만 볼 수 있지 상세 항목을 볼 수가 없습니다. 이점을 명시해주시면 됩니다.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