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꾸는 파랑새

해당 드라마인 オーバータイム(Over Time)은 北川悦吏子(키타가와 에리코) 각본가(脚本家)의 드라마(ドラマ)로 개인적으로는 책으로 먼저 만나본 드라마(ドラマ)입니다. 미용사인 카사하라 나츠키(笠原夏樹),하루코(楓春子),후유미(鶴町冬美)는 홋카이도에 스키 여행을 가게 되고 나츠키(笠原夏樹)는 샤워를 마치고 실수로 호텔 가운을 입은 그래로 문이 잠겨서 방으로 들어갈 수 없게 되고 소이치로(楓宗一朗)는 홋카이도에 신년 사진을 촬영을 왔다가 호텔 가운을 입고 있던 나츠키(笠原夏樹)를 복도에서 목격하지만 어떻게 하다 보니 결국은 둘 다 문이 잠겨서 방에 들어갈 수 없게 되고 이렇게 어색한 첫 만남을 가지게 되고 시간이 흘러서 나츠키(笠原夏樹)는 하루코(楓春子)의 소개로 맞선을 가지게 되는 데 선배 대신 후배인 소이치로를 다시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드라마(ドラマ)입니다.

일단 로맨틱 코미디보다는 로맨틱에 가까운 드라마(ドラマ)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해당 드라마(ドラマ)를 통해서 처음으로 The Brilliant Green(ブリリアント グリーン,ブリグリ)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주제곡으로 そのスピードで과 그리고 드라마(ドラマ) 중간마다 흘러나오는 山口由子의Believe도 드라마(ドラマ)의 장면이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드라마(ドラマ) 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